일산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싹쓰리’ 이벤트 고급 수입 호텔 매트리스 할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싹쓰리’ 이벤트 고급 수입 호텔 매트리스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0.08.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막바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일산가구단지 수입매트리스 전문브랜드 ‘비바블어게인’은 쇼룸에서 선보이는 수입 호텔매트리스 전 제품에 걸쳐 ‘싹쓰리’ 최대 15~3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바블어게인 일산파주점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일산 및 김포 가구단지 인근 쇼룸 현장에서는 6인세라믹식탁 제품은 물론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및 영국 슬럼버랜드 , 프랑스 에페다 매트리스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미국 직수입 브랜드이며 한국인에게 인지도가 높은 템퍼 페딕 제품 라인업과 씰리 포스쳐피딕,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등 다양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도 체험후 구매가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비바블어게인 전국 5개 직영점 확장 오픈을 기념에 이번 여름 싹쓰리 특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신혼집에 필수적인 혼수 신혼 매트리스들도 모두 체험하고 비교한 후 편안하게 구매 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와 방수커버, 후기이벤트로 메모리폼 바디필로우까지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바란다. 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유선 문의로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컨설턴트를 통한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사진=비바블어게인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