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구할인매장 ‘레드플래닛’,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대구 복현자이 · 달서 센트럴더샵 인기 브랜드
상태바
대구 가구할인매장 ‘레드플래닛’, 아쿠아클린소파 할인... 대구 복현자이 · 달서 센트럴더샵 인기 브랜드
  • 민강인
  • 승인 2020.08.2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컬러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국내 핸드메이드 기능성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 대구쇼파 ‘레드플래닛’은 이번 달 31일까지 마지막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가구단지 인근 종합유통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레드플래닛 대구점’은 실용성과 감각있는 디자인은 물론 거품이 빠진 프리미엄 제품의 가격대를 제공하고 있다.

대구소파 직영점 관계자에 따르면 “내구성이 강화된 신소재 세르텍스 테지도 원단을 사용하며 가죽이 갖고있는 오염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하면서 생활속 손쉬운 관리를 가능케 했다. OEKO -TEX STANDARD 100을 획득한 원단으로 뛰어난 방수,발수기능과 이지워터클린이 가능해 아쿠아클린 소파와 샤무드쇼파같은 패브릭 소파를 사용함에 있어 오염에서 자유롭다. 더블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강화되어 반려동물과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스크래치와 오염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가구아울렛 대구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내방 시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일대일 무료컨설팅 진행으로 소비자에게 알맞은 구성 및 배치를 도와주고 있다.

대구가구단지와 일산, 김해, 동탄등 전국적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달 31일까지 한정프로모션으로 알찬 구성으로 기획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매일 오전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을 철저히 실시하고 있으며 방문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수 있도록 사전예약제도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고, 방문예약은 대표전화를 이용해 문의할수 있다.

사진=레드플래닛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