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차이가 명품맞춤정장을 만든다"...HK테일러 썸머 프로모션
상태바
"작은 차이가 명품맞춤정장을 만든다"...HK테일러 썸머 프로모션
  • 허남수
  • 승인 2020.08.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시즌에도 멋을 추구하는 안목 있는 고객을 위해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가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종료였던 썸머 프로모션은 다양한 패키지에 시즌 혜택까지 있어 고객의 요청에 따라 8월까지 연장되었다.

연장된 프로모션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로 마련되어 있다. 결혼예복 준비는 풀 패키지로 제안해 시간과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리폼 구성까지 있어 예식 이후 일반정장과 셔츠로 변경으로 합리적이기까지 하다. 원단에 따라 90만원대 패키지부터 진행된다. 맞추는 본식정장 외 턱시도 대여 구성을 통해 웨딩촬영 및 셀프촬영 또는 스몰 웨딩에서도 활용해 볼 수 있다.

정장 비수기인 여름에 바지 또는 치마 정장을 맞추는 여성 고객에게는 이태리 캐시미어 100% 맞춤코트를 50만원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는 여성맞춤정장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맞춤에 대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여자정장도 가봉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사이즈 및 체형적인 고민을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 맨을 위한 패키지는 캐주얼과 클래식으로 마련되어 있다.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 여름 맞춤자켓, 면바지와 셔츠 패키지를 추천한다. 클래식을 선호한다면 다채로운 원단으로 구성된 맞춤정장 두벌 프로모션이 제격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단인 ‘HK패브릭’과 로로피아나, 피아젠자, 테일러&롯지, 스카발등의 세계적인 명품 원단을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는 직접 제작합니다”라며 “비스포크 공정과 수미주라 공정의 제작소를 각각 운영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HK테일러에서 맞춤정장 계의 명품정장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HKtailor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전국 지점이 운영 중이며 프로모션 및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