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0.09.0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를 4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5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알찬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높였다.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만나볼 수 있는 상품으로,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등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들이 총망라되었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에는 지난 달 출시한 신제품 믹스커피 제품 2종과 도자기 머그 1개를 포함했다. '모카블렌드'는 커피, 크림, 설탕을 최적화된 비율로 조합해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고,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식물성 크림을 넣은 '화이트블렌드'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홈카페 용품을 찾는 고객들은 ‘이디야 앳 홈, 드립백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화사한 산미의 ‘블루라벨’, 묵직한 바디감의 ‘페르소나’ 커피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드립백과 블루, 베이지 컬러의 머그컵까지 담았다.

가을에 어울리는 차 제품으로 마련한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는 이디야에서 엄선한 5종의 블렌딩 티로 향긋한 풍미를 만나볼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투명한 유리머그 2개로 분위기 있는 가을 찻상 연출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5종의 제품 가격은 1만5900원에서 2만7900원까지이며 전국의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