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가을 분위기 강하게 풍기는 코스모폴리탄 커버 공개 "외할아버지가 루즈 사신데요~"
상태바
강다니엘 가을 분위기 강하게 풍기는 코스모폴리탄 커버 공개 "외할아버지가 루즈 사신데요~"
  • 박홍규
  • 승인 2020.09.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의 커버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강다니엘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딥 레드 메이크업 룩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방시 뷰티 모델이기도 한 그에게 성별을 뛰어넘는, 젠더리스 현상에 대해 물었더니 “젠더의 경계를 허무는 데 제가 특별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 적은 없어요. 너무나 당연하게 다양함을 존중받아야 하는 시대니까요. 우리 가족만 해도 제가 뷰티 모델이 됐다고 하니 외할아버지는 “다니엘이 광고하는 ‘루즈’를 나도 사야겠다”라며 기뻐하실 정도예요. 하하”라고 대답했다. 

20대 젠지 세대인 강다니엘은 어떤 관심사를 가지고 있을까? “춤 말고도 좋아하는 게 정말 다양해요. 요즘은 노래가 정말 재밌고, 영화뿐 아니라 드라마도 많이 봐요. 평소에 웹툰을 즐겨 보는데 최근에는 만화책에 꽂혀 있기도 하고요. 건축 디자인 보는 것도 좋아하고 혼자 그림 공부도 하고 있어요. 대학 생활도 병행하다 보니 외국어 공부도 하고 있고요.” 

또한 스스로 강다니엘을 정의하는 수식에 대해 “나를 특정하는 말로 정해놓고 표현하고 싶지 않아요. 언제나 열심히 하는 것, 그게 지금 저에게 제일 중요한 모토 같아요.”라고 밝히기도! 

강다니엘의 커버와 화보,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10월호, SNS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