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20주년 패턴 ‘헤리아토(HARIATO)’ 가을 컬렉션 
상태바
LF 헤지스 20주년 패턴 ‘헤리아토(HARIATO)’ 가을 컬렉션 
  • 박홍규
  • 승인 2020.09.27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헤지스가 탄생 20주년 기념해 ‘헤리아토(HARIATO)’ 패턴 활용,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리아토’는 헤지스가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새로운 시그니처 패턴이다. 2000년대 선보인 로고 패턴을 새 시대의 감성에 맞게 변혁한 결과물이다.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이어지는 견고한 직선은 헤지스의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다. 직선이 만나는 지점마다 세워진 ‘H’형태의 기둥은 브랜드 로고를 상징하는 동시에 론칭부터 헤지스의 주요한 테마로 활용된 로잉(rowing)의 도전과 승리의 정신을 의미한다.

스페이스H 헤리아토 팝업 스토어와 2020 FW 헤지스 헤리아토 컬렉션 

 

헤지스는 가을부터 헤리아토 패턴 컬렉션을 기존 액세서리군에서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골프웨어 라인 전체에 확대할 계획이다. 

헤리아토 컬렉션의 가을 신제품은 다채로운 컬러와 함께 패턴의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크고 작은 변칙적인 헤리아토 패턴이 네이비, 브라운, 레드 등 깊이감 있는 가을 컬러와 함께 어우러지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셔츠, 재킷, 팬츠, 원피스, 스커트, 가디건, 점퍼 등의 의류부터 핸드백, 니삭스, 모자, 스니커즈 등 액세서리 및 잡화류에 이르기까지 총 6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헤지스는 헤리아토 컬렉션 가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말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