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르 스톰파워 VE30, 다양한 청소 가능한 가성비 청소기
상태바
비브르 스톰파워 VE30, 다양한 청소 가능한 가성비 청소기
  • 허남수
  • 승인 2020.10.1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기를 선택할 때, 일반적으로 어떤 부분을 고려할까. 대개는 편리한 청소가 가능한지 여부와 제품의 가격 등을 고려해서 구매를 결정할 것이다. 일례로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 다이슨 제품의 경우, 성능은 확실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 편이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이 있다.

그렇다고 해서 가격이 싼 제품을 무작정 구매하는 것도 망설여진다.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처럼 막상 청소기를 구매했는데 청소에 별다른 도움이 되지 못하고 애물단지로 전락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비브르의 물걸레 겸용 무선청소기 스톰파워 VE30은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가격과 다양한 청소가 가능한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고민해서 제품을 구매하는 스마트컨슈머들이 선택할 만한 제품이다.

실제로 VE30은 1월 말에 출시한 이후 초기 물량을 일주일 만에 완판했고, 재판매가 시작된 4월부터 2달 만에 4000대를 판매했을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제품의 성능에서 찾을 수 있다. VE30은 하나의 제품에 먼지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겸용 청소기라는 점에서 좋은 가성비를 확인할 수 있다. 먼지청소 역시 H13등급 헤파필터를 장착해 99.95%의 미세먼지를 걸러내는 것이 가능하다. 여러 가지 성능을 갖추면서도 기본적인 먼지 청소에 충실한 셈이다.

BLDC 모터를 장착해 최대 2만5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집안의 먼지 청소를 할 수 있다. 무게 역시 2.8kg(본체 무게는 1.5kg)의 가벼운 사이즈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힘이 약한 주부나 노약자도 손목에 부담 없이 청소가 가능하다. 또 본체 BLDC모터는 헤파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여 관리할 시점이 다가오면 본체에 모터가 모터 안전성을 위해 보호회로 기능이 작동해 청소기 모터가 멈춰 필터를 세척 할 시점을 인지시켜 준다.

본체는 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있고, 간편한 터치버튼 동작 방식을 통해 1~3단계까지 세기 조절이 가능하다. 사용 방식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전자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도 알맞은 제품이다.

브러쉬 구성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하는 것도 특징이다. 총 4종의 브러쉬(메인 브러쉬, 침구 브러쉬, 2in1 브러쉬, 틈새 노즐)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컨슈머들이 청소기를 구매할 때 눈여겨보는 부분 중 하나가 KC 안전인증 및 보험가입에 대한 부분이다. 비브르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1억 원의 현대해상보험에 가입했고, 2년간 서비스하는 무상 A/S 역시 외주가 아닌 국내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사진 = 비브르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