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강남 배수진&공정은 HSK 점수보장반, 오프라인 수업에 이어 온라인 클래스도 인기
상태바
파고다 강남 배수진&공정은 HSK 점수보장반, 오프라인 수업에 이어 온라인 클래스도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0.10.2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HSK를 한 달 안에 초스피드로 완성할 수 있는 종합반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수업으로 운영하던 방식에서 온라인 수업까지 더 해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높아지는 비대면 강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에 파고다 강남학원의 배수진 공정은 HSK팀은 현장 강의와 동일한 형태의 수업을 온라인에서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온라인 클래스는 기존 오프라인 수업의 혜택을 그대로 온라인에 적용하여 진행하며, 수강료 또한 현장 강의에 비해 저렴하다고 전했다.

일방적이었던 기존 인강 수업을 대체해 선생님이 날마다 케어하고, 학원에 오지 않더라도 현장수업과 동일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오전 수업의 경우 현장에서 진행되는 강의를 실시간 라이브 강의로 참여할 수 있다. 금요일에는 기출 문제 풀이로 진행돼 선생님과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실제 시험 감각을 기를 수 있다.

파고다 강남학원 관계자는 "온라인 클래스는 지각, 결석 등의 걱정 없이 당일에 진행하는 수업을 24시간 동안 회차별로 시청할 수 있다. 또, 실제 오프라인 수업의 영상을 제공 하기 때문에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밝히며, 온라인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1개월 속성 격파반 수강 시 혜택으로 수시 확인 가능한 일차별 복습 동영상 제공, 1:1 약점 진단 피드백 및 발음 케어, 일일·주말 복습 테스트 자료 제공, 1:1 중국어학습 플랜 제공, 실시간 라이브 모의고사 등이 제공된다.

파고다 강남학원은 수강 신청 시작과 함께 실시되는 레드위크기간에 등록하는 학생들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수진 공정은 HSK팀' 수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 강남학원 혹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파고다 강남학원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