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웨딩홀 라도무스 ‘3·3·3이벤트’ 잔여타임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대전웨딩홀 라도무스 ‘3·3·3이벤트’ 잔여타임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0.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권 대표 웨딩 랜드마크인 라도무스아트센터에서 2021년 3월까지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잔여타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0년 10월 16일 이후 계약자에 한해 2020년 1월~3월까지, 30쌍 한정으로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3·3이벤트’다. 

라도무스아트센터는 단독 웨딩홀 건물로 아시시홀, 라도무스홀, 아트리움홀 총 3개의 홀을 가지고 있다.

1층 아시시홀은 이탈리아의 순백색의 공간으로 성스럽고 고귀한 예식 분위기를 연출한다. 3층 라도무스홀은 최고급 원목과 대리석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으며 홀 내부가 거대한 돌담으로 둘러 쌓여 있다.

아트리움홀은 파리 루브르 박물관을 모티브로 삼았으며 따스한 자연채광이 들어온다.

대전웨딩홀 라도무스는 예비부부의 번거로움을 덜고자 헤어메이크업실, 드레스실, 한복실을 토탈샵으로 운영하고 있다. 예식에 필요한 준비를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여 예비 신랑, 신부의 고민거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뷔페 형식의 연회장에서는 호텔 출신 쉐프의 손 끝에서 만들어진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청결한 소독과 위생관리는 물론 맛과 비주얼을 위한 노력까지 들어간 정갈한 메뉴들로 축하하러 온 하객들과 예비부부들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서대전ic, 유성ic, 유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주차타워와 일반주차장을 이용해 1,3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하다.

라도무스아트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홀 내부 사진 및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