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가을 남자 '장민호'의 완벽한 핏! 공개
상태바
일동후디스, 가을 남자 '장민호'의 완벽한 핏! 공개
  • 민병권
  • 승인 2020.10.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스틸 촬영 B컷 공개
장민호, 탄탄한 바디라인과 남다른 핏의 비결은 단백질 섭취와 꾸준한 운동

일동후디스는 29일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모델 장민호의 남다른 근육 핏이 돋보이는 광고 스틸 B컷 사진들을 일반에 공개했다. 

장민호는 넓은 어깨와 팔근육을 뽐내며 대세다운 훈훈한 비주얼을 뽐냈다. 

장민호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산양유 단백질 등 5가지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설계했으며 건강기능성분 8종까지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분말 스틱, 액상 파우치 타입을 연이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꽃중년’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장민호는 '평소 운동을 좋아 한다'며 광고 촬영 중에는 특유의 잔망스러운 표정을 지어보이며 무대공연 못지 않은 에너지로 ‘하이뮨 송’을 맛깔나게 열창하며 촬영 현장을 ‘흥바다’로 만들었다. 

장민호는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지난 4월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이후 장민호의 팬덤이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면서 `하이뮨’은 반년간 꾸준한 성장세를 이뤄왔고 일동후디스는 지난 8월 장민호와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은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유일하게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시장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왔다”며 “모델 장민호씨를 활용한 마케팅을 강화하는 동시에 제품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낄 수 있는 체험 마케팅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사진=일동후디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