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년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특강 0원' 회원대상 무료 공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년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특강 0원' 회원대상 무료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1.0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입문특강 0원’을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입문특강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강의로 공부 방법과 핵심포인트를 빠르게 익힐 수 있는 노하우 등으로 구성했으며, 과목별 필수 개념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강의는 초보 수험생이나 타사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재수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과정을 통해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론완성, 실전연습, 최종점검 등 체계적인 3단 커리큘럼을 통해 동차합격을 위한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하루 3시간 10일동안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학습에 꼭 필요한 포인트만 효율적으로 추렸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업계 1타강사로 불리우는 최고의 명품교수진과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74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자체제작 수험서로 강의를 진행해 학습 효율을 높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이번 특강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공인중개사 학개론, 민법, 공법 등 과목별 6강과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 과목별 4강 등 총 30강의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만을 모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를 선착순으로 특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출포인트와 과목별 키워드를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입문특강 0원’은 에듀윌 공인중개사에 신규회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100%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시험에 합격하든 불합격하든 수강료를 환급하는 ‘합격보장 평생패스’와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1 합격패스’, 명품 강의만 엄선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합격 보장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