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위한 일반상식’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 ‘베스트셀러 1위’
상태바
‘취업 위한 일반상식’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 ‘베스트셀러 1위’
  • 허남수
  • 승인 2020.11.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시사상식 11월호 교재가 온라인 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카테고리에서 11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일반 상식은 평소 필수로 알아둬야 할 대화 주제로 사용되기에 면접과 사회생활을 할 때 필수다. 에듀윌 일반상식 교재인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는 이를 알기 쉽게 모아 놓았다.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는 △2020 노벨상 수상자 발표...C형 간염·블랙홀·경매이론 연구 등 업적 기려 △연평도 공무원 북한군에 피격...김정은 이례적 사과·자진 월북 논란 등의 핫 이슈를 더욱 손쉽게 이해할 수 있다. 본 교재는 뉴스 상식 키워드 설명은 물론 어려운 단어 뜻까지 알기 쉽게 정리돼 시험이 있는 경우 대비하기도 좋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에서도 필기·논술·면접에 필요한 핵심을 꼼꼼하게 짚었다.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분야별 중요 뉴스 및 상식 키워드, 최신시사 문제·기초상식 문제·기출복원문제가 상세히 적혀 있어 시험 부담도 줄였다.

교재에 실린 ISSUE&논술, ISSUE&찬반, 취업정보, 팩트 시사는 취업 시 보다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준다는 장점을 가졌다. 

에듀윌은 최신 시사상식을 무료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발 빠르게 매월 변경되는 이슈에 집중한 해당 특강은 쉬운 이해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 시사상식 관계자는 “공기업, 언론사 등 취업에 필요한 일반상식, 시사상식을 발빠르게 전하면서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이 베스트셀러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며 “해당 교재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짚은 수험서를 앞으로도 계속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에듀윌 시사상식, 일반상식 등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