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 합격수기 공개
상태바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 합격수기 공개
  • 민강인
  • 승인 2020.11.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를 운영하는 가운데 실제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를 공개했다.

에듀윌의 이 과정은 단기간 내 고효율을 낼 수 있는 맞춤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국제무역사 80일 완성, 무역영어 50일 완성을 목표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대 70% 수강료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는 무역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는 중요한 스펙이 될 수 있는 자격증이다. 무역분야 및 공공기관 취업 시 우대 및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며, 직무의 채용 승진, 전보 시 우대, 무역상사, 금융기관 등 인사고과 가산점 등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합격, 비전공자 합격 등 다양한 합격생들의 수기를 공개했다. 그 중 한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동시 합격생은 “4월부터 8월까지 준비해 두 자격증을 모두 취득했다. 교수님들께 질문하면 친절하게 하루 안에 답변해주시고, 암기사항에 대해 팁을 알려 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고 남겼다. 

한 비전공자 합격생은 “무역 비전공자라 국제무역사 1급 준비를 처음 시작했을 때 정말 막막했는데, 에듀윌 인강과 책을 통해 꼼꼼히 잘 준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외 수많은 합격 수기와 시험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학습 팁과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관계자는 “2020년 마지막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과 학습 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특강들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