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공인중개사 ‘실전 부동산 경매’ 개강
상태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공인중개사 ‘실전 부동산 경매’ 개강
  • 허남수
  • 승인 2020.11.1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20일부터 공인중개사 대상 ‘실전 부동산 경매’ 강의를 개강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부동산실무 교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및 부동산 창업 예정자 대상 모집 중인 ‘실전 부동산 경매’ 과정은 현재 마감이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실전 부동산 경매’는 총 8주 동안 부동산 경매의 실질적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핵심을 제공할 방침이다. 황종화 교수의 강의로 진행돼 강의 외에도 법원 경매 실습 8시간, 원데이 클래스 등이 마련됐다.

수강생에게는 △성공굿즈 제공 △복습동영상&교안 △두인경매 2개월 무료 이용권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 매우 접근성이 용이하다”라며, “수강을 망설이거나, 과정에 대한 궁금증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전 부동산 경매 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부동산창업, 실무 관련 강의를 제공하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부동산 창업 CEO과정 △부동산 실무 드림패키지 △부동산중개업 마스터3기 △부동산디벨로퍼 실무과정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호텔급의 쾌적한 시설과 전문 교수진, 실전 전문가의 컨설팅 등 부동산으로 성공하고 싶은 공인중개사를 위한 특급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