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문 브랜드 어썸스퀘어, 할인 통한 고객사은행사 실시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문 브랜드 어썸스퀘어, 할인 통한 고객사은행사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1.15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어썸스퀘어가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음식물분쇄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마사지건 등의 사은품을 주는 한편,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상담원과 전화 연결을 통해 상세한 조건을 확인 후 여건에 맞는 구매 협의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고객상담 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1+1 구매에 따른 할인 및 현금 할인, 사은품 미선택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어썸스퀘어 제품은 타 브랜드와 비교해서도 단연 장점이 많은 음식물처리기로 알려져 있다. 5세대 형으로 기존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2차 처리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처리 용량 또한 26리터 규모로 매우 충분해 가정용으로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한 번 구입 시 추가 교체 비용 등에 대한 부담이 없는데다 내구성도 튼튼한 편으로 오랜 기간 활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이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구매 과정에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원하는 조건에 맞는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 외에도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가 있어, 야간이나 새벽은 물론 주말에도 미생물 관리를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 본 제품의 최장점"이라고 언급하며, "A/S지원 걱정이 없는 것은 물론 청소에 대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라고 덧붙였다.

한편 어썸스퀘어 할인 및 사은품 관련 문의 및 구매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상담,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어썸스퀘어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