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에르노소파’ 가죽쇼파 무상 A/S 3년 선보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에르노소파’ 가죽쇼파 무상 A/S 3년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0.11.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단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 가죽쇼파 브랜드 ‘에르노소파’에서 유명 브랜드 소파들과 차별점을 두기 위하여 무상 A/S 3년을 비롯해 측, 후면에도 천연가죽이 사용이 된 통가죽쇼파를 추가금 없이 제시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부분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입주쇼파, 신혼소파를 준비하던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르노소파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주목받는 이유는 최상급 면피로 만들어진 언코렉티드 가죽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상처를 가리기 위해 진행하는 유명 브랜드들의 코렉티드 방식의 가죽과는 다르게 천연 그대로의 습성을 갖고 있어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방식이다.

일산가구단지 에르노소파에서 제시하고 있는 언코렉티드 가죽 같은 경우에는 상처가 거의 없는 최상급 면피를 이용하기 때문에 상처가 거의 없어 갈아내는 과정이 없고 안료와 코팅제를 적절하게 사용을 한다. 또한 이상적인 두께 약 2.5mm~3.0mm를 갖고 있기 때문에 천연가죽 그대로의 내구성과 통기성을 그대로 갖고 있다.

반면 유명 브랜드들에서 제시하는 코렉티드 가죽은 상처를 가리기 위해 갈아낸 이후에 안료와 코팅제를 과도하게 올린다. 그 이후에는 열과 압력을 통해 평평하게 만든 이후 정형화 된 무늬를 찍는데 문제는 이게 내구성의 상승이 아니라 단순 상처를 가리기 위한 과정이기 때문이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분들에게 올바른 가죽쇼파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이 들어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무상 A/S 3년을 제시해드리고 있다.”라며 “코로나 관련하여 위생에 대해서도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고 환기, 소독 작업들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