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가구 돌체비비드 공동구매&혼수가구 임팔라소파 연말특가세일
상태바
청주가구 돌체비비드 공동구매&혼수가구 임팔라소파 연말특가세일
  • 허남수
  • 승인 2020.12.03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디자인가구로 사랑받는 돌체비비드가구에서 입주고객 및 혼수고객을 위한 연말세일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능성패브릭소파전문 브랜드 돌체비비드가구는 다양한 신소재의 패브릭소파로 사랑받고 있으며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이물질이 묻었을 때 바로 닦아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으며  뛰어난 방수기능으로 액체로 인한 오염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친환경인증 소재로 집먼지 진드기나 박테리아 오염도가 적어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도 유용해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임팔라원단에 카우치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도 출시특가세일로 진행이 된다.

소파뿐만 아니라 수입매트리스도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해외유명 매트리스를 만나 볼수 있는 쇼룸이 있어 내 체형에 맞는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청주가구단지, 이천가구단지, 청원가구단지에 직영점 및 대리점이 있는 돌체비비드 관계자는 "개발 계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컨트롤하며 국내 자체공장에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공동구매가격으로 소파와 다양한 가구들을 특가세일 받을 수 있게 이번 연말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현재 돌체비비드가구는 대전에코포레 세종힐스테이트 입주민들에게 입주가구 공동구매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금액대별 사은품증정도 진행 중이다. 

코로나19 예방과 소비자 안전을 위해 매일 오전 매장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전 직원 마스크의무 착용 등  각종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돌체비비드가구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