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공개
상태바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2.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어썸스퀘어가 공동구매를 통해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알려왔다. 

어썸스퀘어에서 현재 진행하고 있는 공동구매 행사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고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상담원과 채팅상담 등을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논의 가능하다. 1+1할인을 비롯해, 현금 구매 시 할인 혜택 등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구매고객에게는 기본적으로 고급 마사지건이 증정되며, 상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베스트 구매평을 선정해 로봇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마련하고 있다. 만약 별도 사은품 수령을 원치 않는 이들이라면 사은품 미선택에 따른 5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어썸스퀘어 관계자는 "국내 관련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고객센터 체제를 갖추고 있다"며 "이를 통해 상주 중인 전문가에게 제품 이용 관련 문의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개별배송이나 날짜지정, 사은품 안내 등 제품 구매에 앞선 혜택에 대한 상담 역시 언제든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어썸스퀘어 음식물처리기는 17년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제품으로, 자체 보유중인 원천기술을 토대로 제작되고 있다. 1.7Kg의 넉넉한 처리 용량과 공간 차지를 많이 하지 않아 주방이나 베란다에 두고 사용하기 좋다는 점 등이 장점으로 언급된다.

기능도 탁월한 모습이다. 120종에 이르는 균주가 들어 있어 음식물처리에 최적화돼 있을 뿐만 아니라 냄새에 대한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탈취 방식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별도로 내부 청소를 하거나 필터 교체 등 소모품 추가 부담이 없어 번거로움도 크게 덜어준다.

사진=어썸스퀘어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