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밤, ‘문라이트 세럼’ 리뉴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57% 할인 기획전 진행
상태바
포밤, ‘문라이트 세럼’ 리뉴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57% 할인 기획전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1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화장품 브랜드 '포밤(pobam)'이 이달 21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시그니처 상품인 '문라이트 세럼' 기획전을 열어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겨울 날씨가 추워지면서 속건조에 도움되는 보습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히알루론산' 성분 함유로 속건조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는 ‘문라이트 세럼’은 지성피부나 건성피부 모두가 사용해볼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오일 제형으로 번들거리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피부에 조명을 켜듯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물광이 피부결을 매끄럽도록 가꿔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해당 제품은 기존 갈색 유리병에서 반투명 유리병으로 용기 변경을 하고, 스포이드도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개선됐다. 이와 함께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이 리뉴얼 되었다.

브랜드 측은 리뉴얼 후 첫 기획전으로 최대 57% 할인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한다.

우선, 라이브 방송 중 가장 구매액이 높은 고객에게 명품 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방송 중 퀴즈이벤트도 진행 예정에 있으며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들을 3명 추첨하여 명품 핸드크림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기 뷰티·리빙 브랜드들부터 소호몰, 우수 SME 상품 및 동대문 K-패션 디자이너 라이브패션쇼 등 크리스마스 특집 라이브를 시청한 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한 이용자에게 네이버페이 추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에 기본 적립 1%와 쇼핑라이브 시청 2% 적립까지 더해져 총 13%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멤버십 이용자라면 4%가 추가돼 최대 17%까지도 적립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쇼핑 방송은 겨울철 피부관리가 고민이었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대 57%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인스타그램 '포밤언니'를 통해 소식을 전달받을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