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 홈쇼핑 출격 “다양한 구성과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진행”
상태바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 홈쇼핑 출격 “다양한 구성과 추가 사은품 증정까지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2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시젠 베이비크림’으로 잘 알려져 있는 아기화장품 전문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오는 24일 CJ오쇼핑을 통해 두 번째 홈쇼핑을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 측은 첫 방송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옥시젠 베이비크림 구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12개 구성 구매 시 대용량 로션을 증정하는 혜택을 진행하며 이어 같은 라인의 베이비 바스&샴푸를 증정하는 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토앤오투의 옥시젠 베이비크림은 지난 7년간 약 300만개 판매고를 기록한 아토앤오투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대 모바일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장품 설문회 297인의 ‘옥시젠 베이비 크림’ 평가 결과에서도 제품 및 보습력, 수분감 만족도 문항에서 99%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바 있다.

아토앤오투 측은 고농도 청정 제주 산소수와 보습 특화 성분을 사용해 만든 옥시젠 베이비 크림은 저자극 테스트 및 유해 의심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보습 지속과 건조로 기인한 가려움증 완화 및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하며  성인도 사용할 수 있어 패밀리크림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옥시젠 베이비크림을 6개, 12개의 구성으로 선보인 것은 이례적인 일이었다보니 1차 방송 때 예상했던 것보다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고 전하며 “2차 방송에서는 방송 중 12개 구성 구매 시 대용량 로션을 추가로 제공하게 되면서 CJ오쇼핑 역사상 최대 용량이라는 것을 확인 받았다.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푸짐하게 준비했으니 2차 방송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토앤오투의 2차 CJ오쇼핑 방송은 CJ오쇼핑 TV 채널과 모바일 앱에서 오는 24일 오후 12시 35분에 진행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