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같은 내새끼’ 아이들도 좋아하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화제
상태바
'금쪽같은 내새끼’ 아이들도 좋아하는 바른치킨 ‘현미바사삭’ 화제
  • 민강인
  • 승인 2020.12.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치킨은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에 등장한 바른치킨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8일 방영된 방송에서 금쪽이의 문제점을 깨닫고 해결하기 시작한 가족들이 시켜먹은 치킨인 '바른치킨 현미바사삭'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으로 화제를 낳고 있다는 것. 특히 방송에서 현미바사삭을 맛있게 먹고 양념 소스까지 묻혀가며 먹방을 이어가는 금쪽이의 모습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의 반응이 좋았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금쪽이가 먹은 현미바사삭은 국내산 계육과 햅쌀 현미 파우더, 전용유를 이용해 조리한 바른치킨의 스테디셀러이다. 현미 파우더를 사용해 조리했기 때문에 소화도 잘 되고 먹으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모님이 함께 먹은 바른치즈떡볶이는 매콤한 맛의 떡볶이 위에 부드러운 치즈를 듬뿍 올려 치킨과 곁들이기 좋다”고 말했다.

이어 “바른치킨은 ‘치킨실번제’를 도입해 18L 전용유 1통에 치킨을 58마리만 조리하고 기름을 교체해 새롭게 조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고객이 주문한 모든 치킨에 기름 교체 후 몇 번째로 튀긴 치킨인지 숫자를 기재해 신뢰를 눈으로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바른치킨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