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이너뷰티 브랜드 ‘랩앤뷰티’, 2월 포토리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똑똑한 이너뷰티 브랜드 ‘랩앤뷰티’, 2월 포토리뷰 프로모션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1.02.0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디앤에이가 전개하는 이너뷰티 브랜드 랩앤뷰티(LAB&BEAUTY)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월 포토리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 품목은 ‘피부 처음, 아가트리’,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 ‘뷰티 퍼포먼스 패키지’, ‘뉴티 차전자피 식이섬유’ 총 4가지다. 해당 제품을 구입한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고 정해진 가이드 양식에 따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베스트 상품인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 1BOX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난 달 4일 출시된 ‘피부 처음, 아가트리’는 동의보감 등에 기재되어 있는 피부 건강 전통 원료인 배초향의 추출물 배초향 추출물(이하 Agatri®, 아가트리)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 추출물은 피부 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한국인 인체적용시험 결과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 ▲가장 깊은 주름의 깊이 감소 ▲진피 치밀도 증가 ▲탄력 개선 등 6가지 유의적 개선 결과가 나타났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어 12주 복용 시 피부 보습력이 761% 가량 증가한 점이 확인됐으며 실질적으로 피부 보습을 유지하는데 탁월하다는 것을 입증한 바 있다.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은 30ml 용량 안에 12,000mg의 고함량 저분자피쉬콜라겐을 농축한 제품이다. 신체 흡수가 용이한 저분자피쉬콜라겐과 더불어 유기농 석류 농축액, 푸룬 농축액, 비타민C, 비타민E 등 엄선한 원료만을 담았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보존료, 착색료, 감미료 등의 성분을 모두 배제했으며 한 병만으로도 신체 곳곳에 필요한 콜라겐을 충분히 공급해줄 수 있다.

보다 효율적인 이너뷰티 관리를 원한다면 ‘뷰티 퍼포먼스 패키지’가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피부 처음, 아가트리’와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데일리 케어와 스페셜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뉴티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식약처로부터 2가지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으로, 7,800mg 상당의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DANISCO 혼합 7종 유산균, 비타민미네랄 혼합분말, 푸룬과즙 분말 등 꼼꼼히 선별한 부원료를 담았다. 특유의 쓴맛 없이 상큼한 레몬라임 맛으로 1일 2포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랩앤뷰티 관계자는 “지난 1월 론칭 이후 고객님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포토리뷰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참여만 해도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 본품 1BOX를 제공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쓸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본 행사는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