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관절에 좋은 보스웰리아·MSM 함유된 관절영양제 ‘조인트-서포트’
상태바
무릎관절에 좋은 보스웰리아·MSM 함유된 관절영양제 ‘조인트-서포트’
  • 허남수
  • 승인 2021.02.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릎, 어깨, 고관절에 나타나는 관절염에 대해서 대부분 사람들은 단순히 노화에 의해서만 나타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자세, 교통사고 및 등산에 의한 사고, 과다한 운동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관절염 환자들이 많이 생기면서 관절에 좋은 영양제를 미리 섭취하는 것이 추천되고 있다.

관절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무릎관절 영양제가 시중에 많이 나오게 되었는데, 그 중 세계특허 배합된 관절영양제 ‘조인트-서포트’가 주목받고 있다. 

‘조인트-서포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천연재료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장기간 복용이 가능하다.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인 MSM, 비타민D뿐 아니라 보스웰리아, 강황, 생강, 락토바실러스람노서스 등이 함유됐다.

해당 제품은 삼성서울병원과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이 연구 참여하며 신뢰도를 높였고, 겨울철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었다. 관절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보스웰리아와 강황, 생강, 락토바실러스(유산균)의 배합 비율은 세계 특허(미국·한국 특허등록)받은 제품이다.

또한 조인트-서포트의 줄기세포 실험을 통한 연구논문이 국제학술지에 게재되며. 줄기세포를 이용한 항산화 시험에서 비교 그룹에 비해 뛰어난 항산화효과(Anti Oxidative effect)가 입증되었다. 연골생성 시험에서도 비교 그룹에 비해 연골 생성효과가 뛰어났으며, 관절염 환자의 활막액을 이용한 시험에서는 건강한 연골을 형성시킨다고 국제 학술지에 출간되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2018년 병원에서만 판매했던 프리미엄 영양제로 최근 온라인구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해져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은 영양제”라며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과 보스웰리아 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관절에 좋은 영양제 ‘조인트-서포트’는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출시를 기념하며 4개월 분을 상시 25% 할인 판매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설 명절을 맞이하여 첫 구매고객에게 30% 할인 혜택과 3개월/4개월 분 구매시 1개월 분을 더 증정하는 추가 증정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