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그로우, EBS 스타강사 영입...영어 주혜연 · 지구과학 최선묵 · 물리 박정호 등
상태바
에듀테크 그로우, EBS 스타강사 영입...영어 주혜연 · 지구과학 최선묵 · 물리 박정호 등
  • 박주범
  • 승인 2021.02.1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출신 인기 스타강사 합류…라이브 강의 공개
영어 주혜연, 지구과학 최선묵, 물리 박정호 등 강화…정규 강의 순차적 오픈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EBS 인기 스타강사들의 라이브 강의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영어 주혜연, 과학탐구 지구과학 최선묵, 물리 박정호, 생명과학 박기웅 등이다. 그로우는 EBS 스타강사들 영입으로 코로나 시대 비대면 교육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혀 나갈 예정이다.

6년 연속 EBS 영어영역 수강생 수 1위를 차지한 영어 주혜연 강사는 22일 ‘10대의 마지막을 보내는 친구들에게, 인생조언’이라는 라이브 강의를 오픈한다. 수험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조언을 해주는 등 의미 있는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선묵 강사의 ‘New 2022 갓선묵의 지구과학 큰그림’ 강의는 오는 18일, 25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무조건적 암기가 아닌 문장과 그림으로 지구과학의 기초 개념을 쉽게 설명한 강좌다.

박정호 강사의 ‘2022 물리학1 용수철·에너지’ 테마 강의는 오는 22일까지 무료 특강으로 진행된다. 강의는 총 3회로 구성되며, 수능 킬러 문항인 용수철, 에너지 유형의 개념과 문제풀이 마스터를 공개한다. 3월에는 ‘전기력’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생명과학 박기웅 강사의 ‘New 2022 박기웅의 웅마인드 수능유전학(심화)’ 강의는 3월 8일부터 4월 12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만날 수 있다. 유전 원리를 통한 스킬을 실전 문제풀이에 적용시키는 유전전문 강의다.

수강신청을 원하는 학생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앱에서 로그인 한 후 원하는 선생님의 강의를 클릭해 구매하면 된다. 지난 차수의 강의는 수강 기간 내 VOD로 제공돼 무료로 복습이 가능하다.

그로우코퍼레이션 이혜영 대표는 “수능 출제유형을 잘 알고 경험이 풍부한 EBS 선생님들의 합류로 그로우 이용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수험생을 위한 스타 강사진의 수준 높은 강의와 함께 다양한 입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그로우코퍼레이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