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 뷰티와 재미 동시에 잡는다…22일 오픈
상태바
㈜코스모코스,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 뷰티와 재미 동시에 잡는다…22일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1.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와 재미를 동시에 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온라인 종합 쇼핑몰 '콬몰'이 22일 오픈했다.

㈜코스모코스(대표 안빈)가 새로 문을 여는 콬몰은 ‘뷰티와 재미를 동시에 Let’s 콬’을 슬로건으로 내건 종합쇼핑몰로, ‘다나한’, ‘꽃을든남자’, ‘비프루브’, ‘비더살롱’ 등 소비자 인지도가 높은 여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기존에 운영되던 비프루브와 플로르드망몰도 통합됐다.

콬몰은 천편일률적인 기존 온라인 쇼핑몰의 한계를 뛰어 넘어 소비자들에게 쇼핑 속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하는 제품을 보다 빠르게 찾을 수 있게끔 구매 메뉴 및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구성했으며, 트렌디한 요소를 적용해 신규 소비자들의 흥미를 유도하는 것.

특히 콬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네핏과 귀여운 자체 캐릭터 콕이는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되는 요소다. 콕이가 코스모코스의 베스트콬이나 MD’s콬, 콬VIEW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콬몰 마니아를 양성할 계획이다.

이를 위한 첫 걸음으로 콬몰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성대하게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진행 중인 ‘Let’s 콬!’ 이벤트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첫 구매 기념 3천원 할인 쿠폰 △포토리뷰 작성 시 500포인트 제공 △텍스트 리뷰 작성 시 300 포인트 제공 등 매우 다채로운 혜택을 보장한다. 

또한 2월 1일 시작해 오는 28일까지 2월 한달 간 진행 중인 특별 행사를 통해 2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에 마스크 시트 증정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10회 방문할 경우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2월 한 달간 참여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외에도 오픈일인 22일부터 4월 5일까지 ‘대표상품 할인 전’, SNS를 이용한 ‘콬몰 이름 맞추기’ 초성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면서 “앞으로 콬몰은 오늘만 특가 콬! 등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며 수시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 쇼핑몰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