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트레이닝 브랜드 파비츠(Favits)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상륙!
상태바
프리미엄 홈트레이닝 브랜드 파비츠(Favits)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상륙!
  • 허남수
  • 승인 2021.02.2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프리미엄 홈트레이닝 전문 브랜드 파비츠(Favits)가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입점했다. 

최근 품질로 유명해진 파비츠 ‘프리미엄 EVA 필라테스 폼롤러’가 온라인을 넘어서 오프라인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프리미엄 폼롤러가 입점돼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파비츠 관계자는 “많은 분들께서 파비츠 프리미엄 폼롤러에 주신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가깝게 인사드리고자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 며 “바쁜 일상 속에서 시간을 내 운동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힐링의 시간을 제공해드리는 것이 우리의 존재이유다”고 말했다. 

파비츠(Favits) 프리미엄 폼롤러는 고급소재의 EVA 돌기형으로 제작된 필라테스 폼롤러이다. 원가절감을 위해 저렴한 EVA 소재가 아닌 고급 EVA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낸다. 

특히 2중으로 평평한 면과 돌기면이 나눠져 있어 롤링하는 동안 다양한 자극을 줄 수 있어 붓기와 부종제거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집에서 운동하는 사람들, 일명 홈트족들이 늘어나는 요즘 파비츠 프리미엄 폼롤러는 어쩌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가는 중이다. 이젠 파비츠 제품을 명동 롯데 영플라자 네모네 오프라인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