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합격까지 하나면 충분…에듀윌 건축기사 ‘평생패스’
상태바
최종합격까지 하나면 충분…에듀윌 건축기사 ‘평생패스’
  • 허남수
  • 승인 2021.03.1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건축기사가 건축기사 시험에서 최종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는 ‘평생패스’ 과정을 개설,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 

만족도 97%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건축기사 수험생을 최종 합격까지 이끈다. 

한 수강생은 “처음 준비해보는 건축기사 시험이었기에 필기와 실기 모두 막막함이 앞섰다. 자격증으로 유명한 에듀윌을 선택했고, 어렵고 방대한 내용도 외우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해 주신 교수님들 덕분에 그간 걱정이 무색하게 합격했다. 교수님이 강의에서 하라는 대로만 한다면, 누구나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 개정 반영된 커리큘럼도 마련돼 있다. 필기 커리큘럼은 입문특강,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마무리하며, 실기 커리큘럼은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로 실력을 쌓는다. 

아울러 CBT 모의고사&해설강의와 IT 자격증 전 강좌도 무료로 제공한다.  

평생패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