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어린이 유산균추천 제품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상태바
정관장, 어린이 유산균추천 제품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11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에서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추천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가 출시돼 화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이후 신학기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린이에게 필요한 주원료 프로바이오틱스 7종을 균형있게 배합하고 균종의 영양원(먹이)인 부원료 프리바이오틱스 4종을 함유했다.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나나맛으로 1일 1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우유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24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으로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60, 90포)와 홍이장군 1, 2, 3단계(30포)를 구매한 고객에게 10%할인과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를 제공한다.

아이패스 J,M,H를 구매한 고객은 10%할인과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5일분'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90포, 홍이장군 1~3단계 30포, 아이패스 J/M/H 30포, 파워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비타민 B/C/D 중 1개를 택 1 하여 제공하고 있다.

굿베이스·알파프로젝트·화애락 등 정관장의 다양한 제품에 걸쳐 진행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하며 나아가 홍삼으로 대한민국의 국민의 면역력 높이는 방법을 개발하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