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 추위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 줄 수 있는 코스트코 홍삼키즈&주니어 제품 인기
상태바
꽃샘 추위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 줄 수 있는 코스트코 홍삼키즈&주니어 제품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1.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의 중요성이 날마다 높아지고 있는 요즘, 코스트코 스테디셀러 종근당건강의 홍삼키즈&주니어 제품이 꾸준히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독감, 코로나, 꽃샘 추위 등으로 면역력 저하가 예상되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인 홍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종근당건강 키즈홍삼, 주니어홍삼 제품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면역 체계가 형성되는 유아기의 기초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편식으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어린이들로 하여금 손쉽게 필수 비타민B군을 섭취함으로서 에너지 대사 및 영양 보충이 가능한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키즈홍삼은 나이아신과 비타민B1, B6 등 체내 에너지 생성과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기능성 원료가 들어있어 유아기 때 형성 되어야 하는 기초 면역 체계에 도움을 준다. 주니어홍삼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원료들인 나이아신과 아연 성분이 함유되어 성장기 면역과 체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렇게 기초면역이 필요한 유아부터 체력 증진 및 골격 형성이 이루어지는 성장기 청소년까지 넓은 연령대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키즈홍삼과 주니어홍삼의 특징이다.

종근당건강의 키즈홍삼, 주니어홍삼 제품은 딸기농축액, 배농충액, 사양벌꿀,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꼼꼼히 따진 배합 방법을 사용하여 홍삼의 쓴 맛을 잡아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며 합성향료 및 착색료가 없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면역력 저하가 발생하기 쉬운 환절기에는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아질 수밖에 없다. 기초면역 형성과 성장기 면역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즈홍삼과 주니어홍삼으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코스트코에서도 나날이 인기가 좋아지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