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유,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선보여
상태바
자담유,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26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담유(ZADAM:U)가 고품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가득 담은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을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자담유의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은 식품 등급을 받은 100%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특히 일반 프로폴리스에는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함유돼 있어 더욱 강력한 항산화 케어가 가능하다.

아르테필린C는 브라질에서 자라는 바카리스 나무 유래 그린 프로폴리스에만 함유돼 있는 특별한 효능을 가진 성분이다. 플라보노이드와 함께 항산화 효과를 부여해 피부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자담유 앰플은 특허 받은 무알콜 공정으로 원료에 잔류 에탄올을 일절 남기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으며, 물에 잘 섞일 수 있도록 수용화 과정을 거쳐 아르테필린C, 플라보노이드 등의 프로폴리스 효과 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되도록 했다.

피부에 유해한 향료나 색소를 넣지 않고 오로지 EWG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담아낸 것도 특징이다. 알레르기 유발 성분 28가지 무처방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추천할 수 있는 앰플이다.

자담유 관계자는 “자담유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은 식품 등급의 안전한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 효능만을 엄선하여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결로 가꿔준다”며 “칙칙하고 탄력 없는 피부, 윤기와 윤광이 없는 거친 피부를 위한 앰플 에센스로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