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뜨와, 23 SS 토들러 라인 본격 확장, 등원룩을 책임져! [kdf toddler]
상태바
에뜨와, 23 SS 토들러 라인 본격 확장, 등원룩을 책임져! [kdf toddler]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매장 확대, 토들러를 위한 트렌디한 등원룩도 에뜨와에서
3세~5세 겨냥 토들러 라인 출시 확대, 상하복, 집업 등 활동성 강조한 스타일 선보여
다양한 컬러로 요일 별로 입을 수 있는 어린이집 등원룩 눈길

프리미엄 유아동복 에뜨와(ETTOI)가 3세에서 5세까지 입을 수 있는 토들러 라인을 확대하고 전국 매장에 선보이며 본격적인 타깃 확장에 나선다.

그동안 신생아~2세를 타깃으로 한 제품을 주로 출시했으나 23  봄·여름 시즌부터 3세~5세를 위한 상하복, 집업, 점프수트 등 토들러 사이즈가 적용된 제품군을 늘리고 전국 에뜨와 매장으로 확장해 선보인다. 

토들러 라인은 4T 사이즈까지 출시되며 에뜨와만의 감각적인 컬러 조합과 레드, 옐로우,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활동성이 높은 토들러 타깃의 특성을 고려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에도 중점을 두었다.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팝 시리즈는 베이비 라인에서 선보인 에뜨와 컬러 시리즈의 스피릿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5가지 컬러에 아이를 위한 부모의 마음을 담아냈다. 

각 컬러마다 사랑이 많은 아이, 창의적인 아이, 행복한 아이, 건강한 아이, 책임감이 강한 아이를 의미하며 각 컬러들이 모여 조화로운 아이로 자라기를 바라는 에뜨와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 

팝 시리즈 중 팝후드집업과 팝컬러PT는 저지 소재를 활용하여 신축성이 좋고 가벼워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5가지 컬러로 월요일부터 금욜일까지 요일별로 입을 수 있는 어린이집 등원룩으로도 제격이다. 함께 코디하기 좋은 데님재킷, 맨투맨부터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류도 함께 출시되어 폭넓은 레이어드 코디가 가능하다.

에뜨와 토들러 라인은 전국 에뜨와 매장 및 아가방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가방앤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