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메트로시티 설맞이 인기 상품 60% 할인 진행 [kdf LF]
상태바
LF 하프클럽, 메트로시티 설맞이 인기 상품 60% 할인 진행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3.01.1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지갑과 가방, 액세서리 등 200여 상품 할인

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의 인기 상품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LF 하프클럽은 새해 패션 스타일링에 대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일까지 관련 기획전을 열고,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을 비롯한 메트로시티의 200여 상품을 정상가 대비 60% 상당 할인가로 제안한다. 남녀 지갑과 가방, 액세서리가 대상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시, 설 연휴 전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또, 브랜드 전용 쇼핑백이 함께 증정되어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마련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휴대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데일리백으로 인기있는 ▲미니 크로스 겸 숄더백 ▲카메라백 ▲토트백 등이 최종 할인가 10만원 대부터 마련됐다. 카드와 지폐, 동전을 모두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을 자랑하는 반지갑도 8만원 대부터 구성됐다. 이 밖에도 LF 하프클럽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디자인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LF 하프클럽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