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경쾌한 무드의 예쁨 발산! 시티브리즈 뮤즈로 
상태바
(여자)아이들 미연, 경쾌한 무드의 예쁨 발산! 시티브리즈 뮤즈로 
  • 이수빈
  • 승인 2023.03.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패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10일 패션 브랜드 시티브리즈에 따르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력적인 미연이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하여 뮤즈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날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화보가 함께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CLOSER TO HAPPINESS’를 테마로 일상 속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며 행복을 발견한 미연의 즐거운 순간들을 담아냈다.

화보 속 미연은 링클프리 베이직 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컷팅 배색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자아냈으며, 화사한 컬러감의 니트를 착용하며 봄날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이끌었다. 또한 트위드 크롭 자켓과 미니스커트 셋업으로 반전 있는 시크 룩을 완성했다.

미연은 화보 촬영 중 자유자재로 포즈를 취하며 밝고 경쾌한 젊음과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미연은 걸그룹 (여자)아이들 앨범 활동뿐만 아니라 Mnet `엠카운트다운`의 MC로 활약 중이며, 웹드라마 ‘어른 연습생’, ‘딜리버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 또한 입증했다. 또한 ENA 새 예능 '혜미리예채파'의 합류 소식을 알리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했다. 

사진 시티브리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