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X 라인프렌즈 캐릭터 콜라보 컬렉션 출시
상태바
스노우피크 어패럴 X 라인프렌즈 캐릭터 콜라보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4.1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반팔 티셔츠, 코튼 버킷햇, 크로스 보틀백 아이템으로 구성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캠핑을 모티브로 한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는 라인프렌즈 친구들이 캠핑여행을 떠난 모습을 귀엽고 위트 있는 비주얼의 아트웍으로 표현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반팔 티셔츠는 러블리한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와 함께 낮에는 활기 넘치고 밤에는 여유가 느껴지는 캠핑장의 모습을 그래픽으로 담아 활력 있는 라이프스타일과 새로운 트레블 웨어를 제안한다. 

키즈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패밀리룩 및 커플룩으로 활용 가능하고, 가벼운 레저 활동과 일상생활에서도 코디하기 쉬운 멀티 아이템이다. 여기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난 에어로쿨(AEORCOOL)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코튼 버킷햇은 면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나 캠핑, 산행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은 모자이다. 브라운(BROWN), 코니(CONY), 샐리(SALLY)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 그래픽 자수 로고로 캐주얼한 느낌을 줘 반팔 티셔츠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탈부착이 가능한 턱끈이 적용되어 모자가 날리지 않게 고정하거나 휴대하기에도 좋다. 

야외 활동 시 즐길 음료와 소지품 보관에 유용한 원통형 보틀백도 눈길을 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만의 워셔블 특수 가공 기법으로 개발한 원단을 적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빳빳한 느낌의 고시감 있는 타슬란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도 가능하다. 

내부에 블랙 PVC 안감을 적용해 보냉 효과가 뛰어나고, 베이직한 블랙과 베이지, 포인트를 주는 옐로우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라인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스노우피크 어패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현대 서울, 롯데 부산, 롯데 타임빌라스, 신세계 대구 등 4개 매장에 마련된 콜라보레이션 팝업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스노우피크 어패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