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4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차별적인 기내서비스 아이디어 기대"
상태바
진에어, 제4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차별적인 기내서비스 아이디어 기대"
  • 박주범
  • 승인 2023.04.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 제4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진에어, 제4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진에어가 차별화된 기내서비스 개발을 위해 제4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26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내 판매 서비스 브랜딩와 홍보 전략 △기내 판매 서비스 아이템 기획과 판매 전략 △사전 주문 기내식 개발 아이디어와 판매 전략 중 참가자는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진에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까지 1개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고 지원자는 자유로운 양식으로 기획서를 작성해 내달 2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아이디어의 창의성과 실현 가능성을 고려해 심사가 이루어지며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등 총 6팀이 수상자로 선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국내선 및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제공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지니쿠폰이 증정된다. 진에어는 이번 공모전의 최우수상과 우수상으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향후 진에어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심사 결과의 발표는 6월 12일에 진행되며,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재들의 새롭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서비스 분야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진에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