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네스프레소 앰버서더로! 조지클루니와 새 캠페인에
상태바
김고은, 네스프레소 앰버서더로! 조지클루니와 새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3.07.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코리아  앰배서더로 선정, 헐리우드 스타들과 함께한 새 캠페인을 7월 1일 공개한다.

네스프레소 코리아 관계자는 “여러 장르의 작품 속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어떤 캐릭터도 완벽히 소화해 온 배우 김고은만의 매력, 그리고 기부와 참여를 통해 사회 공헌 및 환경보호 활동에도 진심인 모습이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와 서로 맞닿아 있다”며, “네스프레소 코리아 최초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만큼 앞으로 브랜드와 배우 사이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고은과 함께 한 네스프레소 여름 시즌 광고 영상을 1일 공개했다. 본 영상은 김고은이 네스프레소 글로벌 앰배서더인 조지 클루니, 줄리아 가너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춰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촬영한 것으로, 네스프레소 광고 캠페인만의 재치있는 전개에 김고은의 매력이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광고는 LA의 한 하우스 파티 공간을 배경으로 김고은이 선택할 커피에 대해 조지 클루니와 줄리아 가너가 내기를 하는 스토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본 광고 영상은 7월 1일부터 국내 TV 채널과 영화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네스프레소 코리아의 박성용 대표는 “김고은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가 가진 매력과 즐거움을 적극 알리고, 수준 높은 한국 커피 시장에 걸맞게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전하는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고은은 영화 ‘파묘’의 촬영을 마치고 새 드라마 ‘은중과 상연’을 비롯해 새로운 작품을 모색하고 있다.

사진 BH엔터테인먼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