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이니스프리 등 33개 브랜드 ‘뷰티 로드샵 빅세일’… 최대 86% 할인
상태바
위메프, 이니스프리 등 33개 브랜드 ‘뷰티 로드샵 빅세일’… 최대 86%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7.1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가 오는 16일까지 ‘뷰티 로드샵 빅세일’ 행사를 열고 상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니스프리·클리오 등 국내 33개 주요 로드샵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재고 부족으로 평소 구매가 어려웠던 아이템을 비롯해 상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또 미샤·더샘 등 브랜드 정기 세일도 동시 진행해 브랜드별 위메프 단독 할인 쿠폰과 상품에 따라 사은품∙1+1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상품을 선착순 판매하는 ‘오픈런’ 특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바디판타지 화이트머스크 1+1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멈칫 섬유향수 그린 그레이프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뷰벤저스’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베스트 상품과 MD 추천 여름 뷰티템을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이엑스 60ml 1+1 ▲에뛰드 선프라이즈 마일드 워터리 라이트 선크림 50g 1+1 ▲토니모리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1+1 ▲더샘 트리플팟 컨실러&에코어스 선크림 50g 등이다.

위메프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30개 이상의 주요 로드샵 브랜드를 모아 다양한 상품을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