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 매일 선착순 1만명
상태바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 매일 선착순 1만명
  • 박성재
  • 승인 2023.08.0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8월 한 달간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메뉴인 ‘NEW아메리카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NEW아메리카노는 기존보다 더 큰 사이즈에 샷을 추가해 더 크고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8월 한 달간 ‘이디야멤버스’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비롯한 금액 할인권, 스탬프 등을 모두 1만명에게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또 이날부터 이디야멤버스 내 퀴즈 이벤트를 통해 퀴즈를 맞힌 회원에게 선착순으로 NEW아메리카노 할인권을 증정한다.

오는 20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NEW아메리카노 4잔 세트 구매 시 4200원이 자동으로 할인되며, 23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민족에서 NEW아메리카노 3잔 구매 시 추가로 한 잔을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매주 월요일마다 아침, 점심, 저녁 3회에 걸쳐 NEW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하며,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NEW아메리카노 엑스트라 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더운 날씨로 카페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8월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NEW아메리카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이디야커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