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렌터카 예약서비스'… 실시간 가격비교
상태바
G마켓, ‘렌터카 예약서비스'… 실시간 가격비교
  • 박성재
  • 승인 2023.08.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네이처모빌리티의 ‘찜카’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용 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외 18개 지역 2만5000대의 렌터카를 실시간 가격 비교해 검색 조건에 맞는 최저가 상품을 선보인다. 

지역과 일정, 기타 검색 조건을 설정하면 차종 별 최저 가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예약 페이지는 최대한 간결하게 디자인해 눈의 피로도를 낮췄다. 보험, 차종 등 렌트 시 필수 확인 정보는 페이지 상단에 배치했다. 무료취소 가능일, 주유 시 주의사항 등 차량에 관한 기타 상세 정보는 ‘체크포인트’로 묶어 안내한다. 

위치 기반 검색 서비스도 제공한다. 위치 기반 최저가 상품을 안내하고, 지도서비스를 통해 대여 업체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전용 키오스크∙콜센터를 운영한다. 또 렌터카 이용비중이 높은 제주의 경우 300대의 최신식 차량을 G마켓 고객전용 렌터카로 확보하고, 공항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편의성을 강화했다.

오는 15일까지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 오픈’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15%,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두 쿠폰 모두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된다.

문영구 G마켓 실장은 “앞으로도 G마켓 고객이 더 다양한 지역의 더욱 많은 렌터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