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샥,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 "브랜드의 매력을 어필할 계획"
상태바
블루샥,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여... "브랜드의 매력을 어필할 계획"
  • 박성재
  • 승인 2023.08.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샥은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7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에 참여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블루샥은 드라이브스루 매장 운영, 시그니처 메뉴 개발, 해외 진출 등 SMB(Small and Medium Business) 커피 브랜드로서 블루샥만의 차별화된 경영과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 철학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블루샥은 사업 초창기부터 블루샥만의 특제 크림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샥 라떼’와 ‘피넛 라떼’를 개발하는 등 타 커피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또 3개의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으로 고객에게는 색다른 경험을, 가맹점주에게는 맞춤별 매장 선택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본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올해 초 개최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인도네시아 마스터 프랜차이즈 관계자와 인연을 맺게 돼 인도네시아 진출도 앞두고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국내 예비 창업자와 해외 관계자들에게 블루샥 브랜드의 매력을 적극 어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블루샥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