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바이질스튜어트-사진관 시현하다와 콘텐츠 협업
상태바
질바이질스튜어트-사진관 시현하다와 콘텐츠 협업
  • 이수빈
  • 승인 2023.08.1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의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23 가을 컬렉션 선발매를 기념해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질바이질스튜어트 가을 화보의 미희.

질바이질스튜어트가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 주제를 자신의 색깔을 찾아 나서는 ‘Own Your Color’로 정하고, 시현하다와 손잡은 화보를 공개한다. 

시현하다는 ‘누구나 고유의 색이 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사진관 브랜드로, 보편적인 미인상에 맞는 보정이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과 이야기를 풀어가는 사진 문화를 만들며 주목받고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각자의 매력에 초점을 맞춘 이번 시즌 캠페인 주제와 시현하다의 사진 철학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해 협업을 기획했다. 

시현하다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는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봄∙여름 시즌 홍보대사로 활약한 브랜드 서포터즈3기 우수자 5명이 참여해 각자의 톡톡 튀는 개성을 마음껏 드러냈다.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로 세련된 코디 센스와 트렌디한 콘텐츠로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미희(Mihee)’도 모델로 활약해 매력을 뽐냈다. 

질바이질스튜어트 가을화보에서 서포터즈 연수와 휘원.
질바이질스튜어트 가을화보에서 서포터즈 연수와 휘원.

화보 콘텐츠에서는 ▲헤어 스크런치 디테일을 숄더 스트랩에 적용한 핑크색 숄더백 ▲리본 장식으로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케 하는 실버 플랫 슈즈 ▲파스텔톤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토트백 등 최근 떠오르는 바비코어와 발레코어 트렌드를 그대로 녹인 액세서리 아이템 연출법이 소개됐다. 

Y2K 감성의 스쿨룩 패션을 완성시켜줄 ▲드로우스트링 백팩 ▲캔버스 숄더백 ▲버클 장식 버킷백 등 올가을 유행할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9월 13일까지 지그재그에서 '23 가을∙겨울 신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현하다 촬영권을 제공한다. 화보에서 선보인 가을∙겨울 1차 신제품은 지그재그와 LF몰을 통해 16일 선발매 됐고, 오는 9월 4일에는 2차 신제품을 무신사와 LF몰을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지난해 4월부터 타깃 고객층인 MZ 세대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서포터즈를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서포터즈에게 매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주력 가방 신제품을 제공하고, 서포터즈로서 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이수자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시상과 함께 인턴 채용의 기회를 부여한다.

사진 질바이질스튜어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