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디지털 성금 플랫폼 ‘KB마음더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국민은행, 디지털 성금 플랫폼 ‘KB마음더하기’ 출시 기념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9.09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KB마음더하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말까지 ‘KB와 함께 소중한 마음을 더해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KB마음더하기는 앱을 통해 기부·헌금·봉헌할 수 있는 국민은행의 디지털 성금 플랫폼이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국민이라면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은 원하는 기부 단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부 관련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금∙기부금을 수령하는 종교·기부단체도 KB국민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입 가능하다. 이용단체는 QR촬영만 하면 기부할 수 있는 단체 전용 QR코드를 발급받아 회원에게 공유할 수 있다. 또 자체 제작한 모금캠페인(마음스토리)을 KB마음더하기에 등재해 캠페인 모금 활동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내달 말까지 ▲사랑의열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재해구호협회 ▲구세군자선냄비본부 ▲대한적십자사에서 올린 모금캠페인(마음스토리)에 1000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고객이 기부한 금액만큼 국민은행이 추가 적립해 기부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4일 KB마음더하기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KB국민은행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