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가을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선봬
상태바
레고랜드 호텔, 가을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09.1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이 가을 호캉스 패키지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브릭타스틱 어텀 슬립오버는 오는 22일부터 11월 19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키지로, 레고랜드 파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축제인 ‘어텀 페스티벌’ 오픈에 발맞춰 준비됐다. 해당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 활동,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돼 있다.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에는 ‘캔디 버킷’ ‘핀뱃지’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과 함께 ‘시즌 한정 스티커’가 들어있다. 이 선물 세트는 체크인시 호텔 프론트에서 수령할 수 있다.

호텔 체크인과 동시에 수령한 가을 한정판 선물 세트과 함께 아이들의 ‘캔디 헌터의 신나는 모험’이 시작된다. 핀뱃지를 착용하고 꾸며진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과 캔디 버킷을 들고 1층과 2층에 숨겨진 캔디 스테이션에 방문해 ‘브릭 오어 트릿’을 외치면 다양한 캔디를 선물로 제공한다. 

스카이 라인 라운지에서는 캔디 여행을 하며 지친 캔디 헌터를 위해 스티커를 가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한 ‘드링크 헌트 리필 보틀’을 들고 가면 단호박 식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재방문할 경우 탄산음료를 제공하며 퇴실 전까지 무료로 리필이 가능하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