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14일부터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예매 오픈... "계좌 없어도 예매가능"
상태바
하나은행, 14일부터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 예매 오픈... "계좌 없어도 예매가능"
  • 박성재
  • 승인 2023.09.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내달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WTA 정규투어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의 예매서비스를 오는 14일부터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 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은행 코리아오픈 테니스대회는 세계여자프로테니스협회인 WTA에서 주관하는 국제 여자 프로 테니스 대회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 선수들을 비롯해 영국, 미국, 호주, 라트비아 등 30여개국 60여명의 세계 유명 선수들이 WTA 정규투어 우승컵을 놓고 경쟁한다. 

하나은행은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모바일앱 ‘하나원큐’에 티켓 예매서비스를 오픈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 회원가입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하나원큐를 통해 응모하는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계 테니스 스타와 함께하는 팬미팅 참여 ▲전현직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하나은행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