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블랙 in 블랙 찰스앤키스 모노크로매틱 캡슐 스타일링!
상태바
한소희, 블랙 in 블랙 찰스앤키스 모노크로매틱 캡슐 스타일링!
  • 이수빈
  • 승인 2023.09.1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찰스앤키스(CHARLES & KEITH)가 초현실주의 흑백 드로잉으로 유명한 비주얼 아티스트 헨 킴과 콜라보레이션한 모노크로매틱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녀의 감정을 아련한 예술 작품으로 그려 소셜 미디어에서 유명세를 얻었던 헨 킴은 이번 협업을 통해 그녀의 시그니처인 독특한 심장 모티브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재해석해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찰스앤키스의 모노크로매틱 캡슐 컬렉션은 아티스트 헨 킴의 시그니처인 심장 모티브를 활용,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한 올 블랙 컬러의 4가지 아이템인 앵클 부츠, 호보백, 스크런치, 담요로 구성했다.

'Heart Is Every Wear'라는 메인 테마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자신의 진정성을 받아들이고 속마음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았다.  

일러스트레이티드 하트 참 장식이 돋보이는 호보백과 앵클 부츠는 매탈릭한 장식이 눈길을 끌며, 스크런치와 담요는 우주를 테마로한 은하계 모양의 행성들로 장식되어 심장을 둘러싸고 있는 우주의 광대함을 표현했다.  

찰스앤 키스 x 아티스트 헨 킴의 모노크로매틱 컬렉션 및 한소희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일부 부티크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캡슐에서 선보인 제품 구매 시 헨 킴의 익스클루시브 스티커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사진 찰스앤키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