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식자재왕, ‘굿모닝배송’ 인천·경기로 서비스 확장... 초성퀴즈 이벤트
상태바
푸디스트 식자재왕, ‘굿모닝배송’ 인천·경기로 서비스 확장... 초성퀴즈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9.1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디스트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직영 온라인몰 ‘e왕마트’를 통한 ‘굿모닝배송’의 서비스 권역을 인천광역시와 경기도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굿모닝배송은 자영업자를 위한 식자재 새벽배송 서비스다. e왕마트에서 오후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9시 전까지 식자재왕 도매마트에서 판매하는 식자재와 동일한 물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날 오후 10시까지 결제 완료하는 건에 적용돼 15일 새벽부터 인천광역시와 경기도 지역에 새벽배송을 시작한다. 

식자재왕 도매마트는 지난 6월 경기도 이천에 온라인 전용 배송센터인 ‘RFC' 1호점을 구축하며 서비스 확장을 준비해왔다. RFC는 굿모닝배송의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한 온라인 배송 거점이다. 

굿모닝배송은 지난해 3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지난해 9월에 서울 전역으로 확대했다. 굿모닝배송 이용자가 늘어나고 경기권 자영업자의 이용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에 인천과 경기로 배송 권역을 확대했다.

인천·경기 서비스 확대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온라인몰 ‘e왕마트’에서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50명에 쌀 20kg을, 500명에 3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 푸디스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