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시효, 신라免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 동시 입점
상태바
뷰티 브랜드 시효, 신라免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 동시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3.09.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의 지혜를 담은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가 이달 22일부터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 동시 입점한다. 

시효는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시효의 시그니처 제품이라 할 수 있는 24종의 앰플을 비롯해 에센스, 크림, 클렌저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헤어케어 라인 등 전 품목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시효는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클렌저, 샴푸, 린스 등 시효의 대표적인 워시 제품들로 구성된 온라인 면세점 한정 상품 ‘시효 피스풀 리밸런서즈 (SHIHYO Peaceful Rebalancers)’ 패키지를 준비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사은 혜택도 준비됐다. 시효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시효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험 샘플 3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한다. 

$1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4만원 상당의 트래블 키트를, $15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약 7만원 상당의 디스커버리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시효가 제공하는 디스커버리 키트는 ▲시효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 13ml ▲시효 앰플4ml ▲시효 허벌 컨덴시티 리커버리 크림 8.5ml로 구성돼 있다.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22년 12월 서울 신라호텔 아케이드에 론칭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는 올해 7월 제주 신라호텔에 ‘제주 가든’ 플래그십을 추가로 오픈했다. 현재 네이버, 마켓컬리, 롯데온에 순차적으로 브랜드관을 오픈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 확대해오고 있다.

사진 시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