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숲속의 겨울 디스커버리 롱패딩 입고...
상태바
김고은, 숲속의 겨울 디스커버리 롱패딩 입고...
  • 이수빈
  • 승인 2023.10.26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고은은 디스커버리의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라인업 중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을 착용, 특유의 우아하고 맑은 분위기로 겨울 여왕과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아웃도어 패딩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룩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켈리 여성 롱 구스패딩은 후드형 프리미엄 퍼패딩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유럽산 폭스 퍼를 후드에 적용하여 풍성한 후드 디테일의 고급스러움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다운 자켓의 실루엣을 슬림하거나 루즈하게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자유도까지 높였다.

루이크 고어 윈드스토퍼 여성 코트형 롱패딩은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코트형 롱패딩으로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과 보온성, 경량성까지 강화했다. 

루이크 고어 윈드스토퍼 여성 코트형 롱패딩은 프리미엄 고어텍스 소재가 뛰어난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자랑하며 투습성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슬림한 실루엣을 위한 허리 벨트가 포함돼 있어 보다 세련되고 도회적인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김고은의 화보와 함께 선보인 23FW 시즌 프리미엄 여성 롱패딩 라인업은 디스커버리 전국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