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닥터자르트,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시카페어™ 캠페인
상태바
엔하이픈 닥터자르트,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시카페어™ 캠페인
  • 이수빈
  • 승인 2023.10.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는 브랜드의 첫 글로벌 앰배서더로 인기 K-팝 그룹 엔하이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와 엔하이픈은 국내 시장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공유한다. 닥터자르트는 삶을 풍요롭게 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고, 엔하이픈은 3개 앨범을 밀리언셀러로 만들 정도로 빠른 성장을 이뤘다.

크리스토퍼 킨더슬리 우드 닥터자르트 글로벌 브랜드 대표이사는 "엔하이픈과 엔하이픈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닥터자르트의 여정을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며, 이여 그는 "닥터자르트는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제품과 기발하고 매력적인 캠페인으로 커뮤니티에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반복되는 민감피부 새롭게 리페어’ 캠페인은 닥터자르트 앰배서더로서 엔하이픈의 첫 번째 활동이 될 예정이다. 캠페인에서 엔하이픈 멤버들은 시카페어™ 제품이 제공하는 이점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문제에 도전하고 해결한다. 

닥터자르트의 새로운 시카페어™ 제품은 시카 콤플렉스와 함께 알란토인, R-프로텍터와 같은 추가 성분이 새롭게 더해져 자극받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줄 뿐 아니라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새로운 시카페어™ 제품에는 피부 흡수를 강화하는 병풀 추출물과 쿨소닉 테크놀로지가 결합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새로운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제품은 2023년 11월에 한국과 중국에 출시되며 2024년 상반기에는 미국과 유럽 전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 닥터자르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