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스트, 부산 신세계백 센텀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던스트, 부산 신세계백 센텀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1.2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캐주얼 던스트(Dunst)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쇼핑 경험을 자유자재로 연결한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씨티닷츠의 던스트는 가을·겨울 컬렉션 ‘레거시’를 테마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오는 12월 1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30대 소비자를 겨냥하며 온라인몰 위주의 입점 전략으로 최근 몇 년간 급성장한 브랜드 던스트는 다양한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 차원에서 수도권과 주요 지방 거점에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하반기 연달아 진행 중이다.

던스트의 이러한 O4O 전략은 온•오프라인 연계 시너지로 이어졌다. 지난 10월 팝업 진행이후 약 2주간 온라인 매출과 구매자 수는 팝업 직전 대비 약 30% 증가했고 공식 홈페이지 가입자수도 늘어났다. 

신세계 백화점 센텀점 4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던스트의 겨울 컬렉션 메인 타이틀인 ‘레거시(Legacy)’의 의미에 걸맞게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무드로 꾸며졌다. '형체가 없는'을 의미하는 던스트(Dunst)의 브랜드 이름처럼 포멀, 캐쥬얼 웨어의 경계를 넘은 감각적인 신제품들을 팝업 공간에 압축했고 브랜드 앰버서더인 지수 화보를 중심으로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우드 톤에 포인트가 있는 차분한 클래식 무드로 매장을 꾸몄다. 

이번 팝업에서는 23FW 메인 아이템인 겨울 코트 아이템들을 골고루 만나볼 수 있다. 부클, 알파카 믹스, 헤링본 등 다양한 소재를 앞세운 뉴클래식 스타일의 코트 아이템과 더불어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에서 품절됐던 부클 코트,멜란지 그레이 울 코트, 카멜 캐시미어 코트, 리버시블 쉬어링 재킷, 루즈핏 쉬어링 재킷 등 브랜드 인기 아이템들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팝업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전 상품 10% 할인을 비롯해 SNS 인증 및 홈페이지 가입 등 현장 참여 시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포토백 사은품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알파카 장갑 증정 등이 있다. 

사진 던스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